Company 고객서비스
고객 불만 처리 절차
제품 이상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편 사항에 대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하여 환불 또는 교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단, 소비자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사업자에게 보상의 책임이 없습니다.
전화접수 | 수신자 부담 전화 : 080-311-2222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30 • 휴무일 : 토/일요일, 공휴일, 창립기념일(매년 12월16일), 하계단체 휴가기간, 임시휴무일(비정기) • 통화내용은 녹음되며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연락처, 주소 등을 확인하며 서비스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운영시간 외 불만 접수시 홈페이지 접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접수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2가길 27(고덕동) HJ일화타워 9층 식품소비자상담실 |
홈페이지 접수 | 홈페이지 접수 시 사용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ILHWA CO.,LTD. ALL RIGHTS RESERVERD.
©ILHWA CO.,LTD. ALL RIGHTS RESERVERD.
상호명: (주)일화 ㅣ 대표자: 김윤진
대표번호:02-3017-6000 ㅣ 사업자등록번호:132-81-01004
주소: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로2가길 27(고덕동)우 05203 ㅣ 고객센터:080-311-2222(식품,인삼) / 080-388-3333(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