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콜 X 콜 오브 듀티 콜라보 2탄으로 돌아왔다!
일화, ‘맥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버전 한정판 출시
- 250ml 한정판으로 출시, 전국 마트와 편의점, 일화몰에서 구매 가능
- 캔 따개 속 쿠폰 번호 사용 시 무기 경험치 2배 또는 경험치 2배 랜덤으로 증정
- 게임 속 주요 캐릭터 그려진 화려한 패키지로 게임 팬들 수집욕구 자극
(일화=2020/12/14/월)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토종 보리탄산음료 ‘맥콜’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와 두번째 콜라보를 실시하고, ‘맥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지난 8월 콜 오브 듀티: 모던 웨페어를 테마로 첫 콜라보를 선보였던 ‘맥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출시 2달 만에 130만개가 팔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두번째로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전국 마트와 편의점, 일화몰에서(ihmall)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250ml 용량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의 패키지 전면에는 첫 번째 콜라보 버전과 마찬가지로 게임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그를 돕는 특수 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Lieutenant Simon “Ghost” Riley)가 그려져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빨강과 파랑, 강렬한 색감의 스트리트 그래픽으로 디자인 게임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자들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캔 따개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속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또는 무기 경험치 2배(2WXP) 코드 가운데 하나를 확보할 수 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지난 여름 맥콜 오브 듀티와 첫 콜라보를 공개한 후 게임 팬들 뿐만 아니라 1020 젊은 세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두번째 콜라보 공개를 통해 기존 브랜드 이미지에서 보다 신선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가미되기를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1982년 탄생한 장수브랜드 맥콜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탄산음료로 시원하고 구수한 보리맛이 특징이다. 전남 강진군의 유기농 겉보리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칼슘, 철분,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반면,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 (끝)
[이미지] 맥콜 x 콜오브듀티 2번째 콜라보 버전 ‘맥콜 오브 듀티 옵스 콜드 워’
맥콜 X 콜 오브 듀티 콜라보 2탄으로 돌아왔다!
일화, ‘맥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버전 한정판 출시
- 250ml 한정판으로 출시, 전국 마트와 편의점, 일화몰에서 구매 가능
- 캔 따개 속 쿠폰 번호 사용 시 무기 경험치 2배 또는 경험치 2배 랜덤으로 증정
- 게임 속 주요 캐릭터 그려진 화려한 패키지로 게임 팬들 수집욕구 자극
(일화=2020/12/14/월)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토종 보리탄산음료 ‘맥콜’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와 두번째 콜라보를 실시하고, ‘맥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버전을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지난 8월 콜 오브 듀티: 모던 웨페어를 테마로 첫 콜라보를 선보였던 ‘맥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가 출시 2달 만에 130만개가 팔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인기에 힘입어 두번째로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전국 마트와 편의점, 일화몰에서(ihmall)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250ml 용량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의 패키지 전면에는 첫 번째 콜라보 버전과 마찬가지로 게임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그를 돕는 특수 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Lieutenant Simon “Ghost” Riley)가 그려져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빨강과 파랑, 강렬한 색감의 스트리트 그래픽으로 디자인 게임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자들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캔 따개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게임 속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또는 무기 경험치 2배(2WXP) 코드 가운데 하나를 확보할 수 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지난 여름 맥콜 오브 듀티와 첫 콜라보를 공개한 후 게임 팬들 뿐만 아니라 1020 젊은 세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두번째 콜라보 공개를 통해 기존 브랜드 이미지에서 보다 신선하고 활동적인 이미지가 가미되기를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1982년 탄생한 장수브랜드 맥콜은 한국인 입맛에 맞는 탄산음료로 시원하고 구수한 보리맛이 특징이다. 전남 강진군의 유기농 겉보리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칼슘, 철분,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 반면,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은 함유하지 않았다. (끝)
[이미지] 맥콜 x 콜오브듀티 2번째 콜라보 버전 ‘맥콜 오브 듀티 옵스 콜드 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