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새콤달콤한 체리로 건강하게 활력 채워볼까
일화, 신규 플레이버 새콤달콤한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출시
- 일화 새콤달콤한 체리향 담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 확장
-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해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 사용, 맛과 건강 모두 챙겨
-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통해 최초 공개
- 리뷰 이벤트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제공, 선착순 대상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일화=2023/08/09/수)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는 다양한 과일맛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겨냥해 제철 과일인 체리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체리의 깔끔한 끝맛으로, 무더위 속 활력을 재충전하기 좋다. 헬시플레저 열풍에 따라 건강한 단맛을 내는 설탕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첨가하여 당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으며, 합성향료에 천연향료를 더해 풍부한 체리향을 냈다.
패키지는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 배경에 분홍색 체리모양 아이콘으로 원재료의 특성을 이미지로 형상화했으며, ‘부르르(brrr)’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눈 모양 심볼로 제품의 정체성을 살렸다. 이뿐 아니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휴대성이 용이한 250ml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신제품은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를 통해 혜택가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내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오아시스’ 입장권을 제공하며,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부르르 투명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맥콜제로, 탑씨제로 수박향,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 등 일화의 2023 신상 제품들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신규 플레이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며, “올해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청량함과 상큼함을 모두 잡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르르(Brrr)’는 탄산음료를 먹고 몸이 떨리는 소리를 형상화한 온라인 전용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르르 제로사이다, 제로콜라를 비롯해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등이 있다. (끝)
[이미지]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올 여름 새콤달콤한 체리로 건강하게 활력 채워볼까
일화, 신규 플레이버 새콤달콤한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출시
- 일화 새콤달콤한 체리향 담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 확장
-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해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 사용, 맛과 건강 모두 챙겨
-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통해 최초 공개
- 리뷰 이벤트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제공, 선착순 대상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일화=2023/08/09/수)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는 다양한 과일맛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을 겨냥해 제철 과일인 체리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새콤달콤한 체리의 깔끔한 끝맛으로, 무더위 속 활력을 재충전하기 좋다. 헬시플레저 열풍에 따라 건강한 단맛을 내는 설탕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를 첨가하여 당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으며, 합성향료에 천연향료를 더해 풍부한 체리향을 냈다.
패키지는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 배경에 분홍색 체리모양 아이콘으로 원재료의 특성을 이미지로 형상화했으며, ‘부르르(brrr)’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눈 모양 심볼로 제품의 정체성을 살렸다. 이뿐 아니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휴대성이 용이한 250ml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신제품은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를 통해 혜택가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일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내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워터파크 ‘클럽디오아시스’ 입장권을 제공하며,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부르르 투명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맥콜제로, 탑씨제로 수박향, 초정토닉워터 제로 홍매실·시소 등 일화의 2023 신상 제품들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신규 플레이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며, “올해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청량함과 상큼함을 모두 잡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르르(Brrr)’는 탄산음료를 먹고 몸이 떨리는 소리를 형상화한 온라인 전용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르르 제로사이다, 제로콜라를 비롯해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등이 있다. (끝)
[이미지] 일화,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